어제 세탁바구니 손잡이가 뚝 떨어지는 바람에 오랜만에 둘마트에 갔어요 주말인데 좀 썰렁했어요
이것저거 구경하다 몇개 샀는데 저게 4만원어치에요
물가가 넘 해요 카트에 담긴 물건보며 엘베에서 저게 4만원어치라면서 웃었어요
애호박이 외로워 보이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눈내리는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물가 무섭네요
-
작성자달팅 작성시간 26.06.22 요즘 물가 무서워요
-
작성자멍멍이랑산책하는북극곰 작성시간 26.06.22 진짜 요즘엔 야채는 오프 또는 온라인 쿠폰 올때 사고 공산품은 다이소나 네이버스토어 이용중입니다 . 알뜰하게 살림한다고 하는데 정해진 생활비로 한달살기 빡센거 같아요.
-
작성자올리비아 작성시간 26.06.22 무서워요~~~~~~
-
작성자행복시작 작성시간 26.06.23 물가가 장난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