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보통 TV는 얼마만에 한번씩 바꾸시나요?
저흰 결혼할 때 LG 거 샀는데 도통 고장이 안나요 ㅋㅋㅋㅋㅋ
그게 20년 전..ㅋㅋㅋ
42인치라 요새 티비들 사이즈에 비하면 뭐 거의 액자수준..
노안 이슈로 작은 자막 잘 안 보임 ㅜㅜ
스마트 티비 당근 아님.
그래도 잘 나오니 바꿀 수가 없네요.
나름 레트로 느낌 난다며 일단 쓰고는 있습니다. ㅋㅋ
저도 배우들 모공까지 보이는 그런 티비 함 보고 싶어요!
근데 막상 남의 집 가서 그런 티비 보면 어질어질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퀀텀점프 작성시간 26.06.22 지금 75인친데 고장 안 나도 85 이상으로 바꾸고 싶어 드릉드릉중입니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타바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욕심쟁이 우후훗! 부럽습니더! 85는 왠지 집도 엄청 커야할 것 같아요
-
작성자9회말2아웃 작성시간 26.06.22 가전제품은 뽑기운도 작용하는거 같아서.. 보통 한 10년은 가지 않나 싶어요.
-
작성자너밖에없어 작성시간 26.06.22 결혼할때 산 55인치 멀쩡ㅠ
85로 바꾸고 싶어요.
14년 됐는데 -
작성자야호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도 20년된 42인치 엘지에요.
엘지 티비 고장이 안나요.
그래서 못바꾸는 중이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