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2주넘게 기다려 받았는데 기다린만큼 이뿌네요ㅎㅎ
이사하고 인테리어하며 카드포인트가 꽤쌓여서 거진 포인트로 구매했어요.
블랙을 좋아해서 가구가 블랙이 많은데 남편이 너무 시러하지만 그따윈 중요하지않죠~
여러사정상 시스템에어컨 못넣은게 한이지만 괜찮아요ㅠㅠㅠㅠ
인테리어 하시는 곰님들 많으신거 같아 한장 올려봅니다ㅎㅎ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23 new
바닥 색하고거실 분위기하고 잘 어울려요
-
작성자푸른새벽 작성시간 26.06.23 new
잘 어울리네요~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이란 느낌이예요 ^^
-
작성자푸른곰팡이 작성시간 26.06.23 new
검은색 테이블이라니 너무 멋진데요!
-
작성자가을산언덕 작성시간 26.06.23 new
넘 이쁘네요..심플하고 날렵하고..멋스러워요~
거실 테이블 안좋아하는데 달곰님 테이블이라면 고려해볼만 해요.
남편이 자꾸 사자고 조르고 있어서요 ㅎㅎ
오올~ -
작성자타바싸 작성시간 26.06.23 new
깔끔하고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