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름신사당 🛒

맘에 드는 컵(이중 유리?)

작성자올리돈노|작성시간26.06.23|조회수195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아 마시는데 이슬 안 맺히는 거 너무 좋네요
예전에 받아놓았다가 이번에 꺼내봤는데
이거 뜨거운 것도 될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늙은처키 | 작성시간 26.06.23 오 따라 사고 싶어요.
  • 작성자▦ 알프스의 소녀 | 작성시간 26.06.23 이슬이 안맺히는군요. 이중유리로 된 잔은 디자인이 너무나 제 취향이 아니라 거들떠도 안봤는데 이슬이 안맺힌다면 살만하겠는데요.
  • 작성자행복시작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중컵 좋아해요
    커피머신 살때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넘 좋아서 추가로 더 샀어요
    뜨거운, 차가운 커피에 다 좋고
    식세기도 돌리니 자주 사용해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23 무겁지는 않나요? 이중컵 저도 좋아요. 따라 사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올리돈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굉장히 가벼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