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작성]야생 장미와 촐랑이

작성자이사도라던컨|작성시간26.06.06|조회수76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랜만에 태안 시골집 왔어요.

다른 동네 다 장미꽃이 만발했대도 우리 집만 꽃봉오리도 안보였는데 

이번에 와보니 활짝 폈더라구요 ㅎ

 

다른꽃들도 폈네요

 

그리고 대추나무 복숭아 묘목 심은지 몇년이 돼도 열매가 안열렸어요.

대추나무는 이듬해에 딱 한개가 열렸는데

가끔 내려갈때마다

저걸 언제 따서 먹을수있을까 고대했는데..

우리 큰동서님이 방문했다가 

어머 대추가 열렸네 말하면서 동시에 손으로 똑 따서 입으로 ㅠㅠ

좋아요, 내가 좋아하는 형님이 드셨으니까

괜찮다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큰동서는 한입깨물더니...

앗 맛없어!! 하고는 나머지 대추를 저멀리 밭에다 던져버렸어요.

오래전일인데도 마음이 아리네요 ㅋㅋㅋ

 

그 뒤로 3년이 지나도 대추는 열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ㅜㅜ

그 형님이 또 놀러오셔서 ㅋㅋ

둘이 소맥도 마시고 아침에 바다도 놀러갔다왔어요.

고우셨던 큰동서님 많이 늙으셨어요.ㅠ

그런데 말입니다 

언덕위 복숭아나무에 열매가 주렁 열렸어요!!

 

저 위에 작은 나무가 복숭아 나무예요 ㅋ

열매 안보이시나요?

 

자세히 보면 알알이 매달렸어요.

울 동서님이 똑 따드셔도 많이 있으니까 아하하하 ㅋ

 

참 촐랑이 사진...

촐랑이가 포즈 취해주네요 ㅋ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알프스의 소녀 | 작성시간 26.06.06 시골집이 너무 예쁘고 정갈하네요. 촐랑이는 꼭 인형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사도라던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어머니 돌아가시고 새로 수리한지 벌써 4년이 넘었어요. 자주 못가서 비워놓지만 어쩌다가서 쉬다오니면 좋대요ㅎ촐랑이가요.
  • 작성자은구네~ | 작성시간 26.06.06 너무 이쁘고 깨끗한 시골집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사도라던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몇개 안되는 나무와 꽃인데 지속적으로 돌봐주지 않으니까 더디 크네요. 시어머니 혼자 사시던 작은 농가주택이었는데 크게 수리해서 쓰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