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화단에 비둘기가 알을 낳았어요

작성자사탕|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 목록 댓글 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
 
 아파트 12층에 사는데 작은 외부 화단에 방아를 심었어요. 몇일전 방아 잘 크고 있는지 보는데 안쪽에 알 2개가 있는거예요. 요새 비둘기가 자주 오더니 터가 좋은자리를 찾는다고 온건지ㅠ
어제부터는 비둘기가 때되면 와서 알을 품고 있어요.ㅠㅠ
문 열면 째려보고ㅠㅠ 우리가 눈치보고 살고 있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끄덕끄덕 하와이에서한달살기 | 작성시간 26.06.07 비둘기한번자리잡으면 계속온다는데 괜찮으시겠어요??ㅠ
  • 작성자봄앤꿈 | 작성시간 26.06.07 비둘기알 처음봐요
    째려본다니... 부화하고 나면 날아가겠죠?
  • 작성자퉁탕 | 작성시간 26.06.07 방아가 예쁘게 잘 자라고 있는데
    둘기 눈치보여서 따먹을 수나 있으실런지...
    그 와중에 알은 또 소중~ ^^
  •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 작성시간 26.06.08 비둘기 알도 닭알이랑 비슷하네요.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08 문열면 째려본다니 ㅠㅠ 셋방살이하면서 그러지 말라고 하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