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벌레는 잡아주는 효묘
설기 먼치킨설 : 팔 그게 다야??
아부지를 지켜주는 효묘
악당고양이 아님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구네~ 작성시간 26.06.09 으이구 효능감은 없지만 ㅋㅋ 귀여워서 효묘 맞네요.
-
작성자평화 작성시간 26.06.09 미모가 효묘예요 ㅎㅎ
-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시간 26.06.09 설기는 존재만으로도 효묜데, 벌레까지 잡아주고!! 진짜 니가 최고다아~~
두발로 서서 허공에 박수치는 진귀하지만 냥이에겐 흔한 광경! 그거도 촬영성공하시길. ㅎㅎㅎ -
작성자lalala77 작성시간 26.06.09 아유 든든하네요 ^^
-
작성자연어두마리 작성시간 26.06.09 완전 든든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