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묘

작성자북극곰은사람을찢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688 목록 댓글 2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벌레는 잡아주는 효묘

설기 먼치킨설 : 팔 그게 다야??

아부지를 지켜주는 효묘

악당고양이 아님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네~ | 작성시간 26.06.09 으이구 효능감은 없지만 ㅋㅋ 귀여워서 효묘 맞네요.
  • 작성자평화 | 작성시간 26.06.09 미모가 효묘예요 ㅎㅎ
  •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09 설기는 존재만으로도 효묜데, 벌레까지 잡아주고!! 진짜 니가 최고다아~~

    두발로 서서 허공에 박수치는 진귀하지만 냥이에겐 흔한 광경! 그거도 촬영성공하시길. ㅎㅎㅎ
  • 작성자lalala77 | 작성시간 26.06.09 아유 든든하네요 ^^
  • 작성자연어두마리 | 작성시간 26.06.09 완전 든든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