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아 꼬리 좀 그만 갖고 놀자

작성자편한인생|작성시간26.06.11|조회수7,068 목록 댓글 2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오는 너무 싫어하는데 둘째 냥이가 눈치도 없이 자꾸 꼬리 가지고 놀아요. 이오가 참다가 요즘 폭발해서 둘째 정신교육 단디 시키고 있는데 캣초딩이 뭘 아나요. 돌아서면 까먹고 또 덤비고 장난치고..
이오야 내가 미안하다..

 
이오야 많이 피곤하지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아리 | 작성시간 26.06.12 초롱초롱 동생냥이 피곤한것같은 이오도 귀여워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2 너무 귀엽네용 ㅋ
  • 작성자가을산언덕 | 작성시간 26.06.13 둘 다 넘 이쁘네요 ㅎ 귀찴아하는 이오마음 충분히 이해하고 꼬리보고 좋아하는 둘째도 이해가 되네요ㆍ 저희집 냥이 사춘기 시절엔 제 머리카락에 환장했는지라 ㅋㅋ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18 피곤함을 참고 놀아주는 모습같아요ㅋㅋㅋ
  • 작성자꽃빵사랑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