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오는 너무 싫어하는데 둘째 냥이가 눈치도 없이 자꾸 꼬리 가지고 놀아요. 이오가 참다가 요즘 폭발해서 둘째 정신교육 단디 시키고 있는데 캣초딩이 뭘 아나요. 돌아서면 까먹고 또 덤비고 장난치고..
이오야 내가 미안하다..
이오야 많이 피곤하지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아리 작성시간 26.06.12 초롱초롱 동생냥이 피곤한것같은 이오도 귀여워요~
-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12 너무 귀엽네용 ㅋ
-
작성자가을산언덕 작성시간 26.06.13 둘 다 넘 이쁘네요 ㅎ 귀찴아하는 이오마음 충분히 이해하고 꼬리보고 좋아하는 둘째도 이해가 되네요ㆍ 저희집 냥이 사춘기 시절엔 제 머리카락에 환장했는지라 ㅋㅋ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작성시간 26.06.18 피곤함을 참고 놀아주는 모습같아요ㅋㅋㅋ
-
작성자꽃빵사랑 작성시간 26.06.22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