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달곰이모들 뭐하냐개 더운 밤입니다~
우리개 새 개리야스 샀어요!!
에브리데이 입는 모시메리 하얀 개리야스말고ㅋㅋ
보디드라이 여름개리야스 장만했어요😆🤣
모시메리 입으면 잠이 솔솔 잘온다개
헤헷 새개리야스!!
복붙같지만 새옷 입고 기다리는 신호등ㅋㅋㅋ
무료무더위쉼터 지나칠 수 없개!
저는 밖에 나와있는겁니다😅🤣
너무 오래 있으니 눈치보여서ㅋㅋㅋㅋ
블랙개리야스 입으니 우리개 약간 건달느낌 나네욬ㅋㅋ
개리야스고 머고 나체가 최고얌😍
좋은 밤 되세용❣️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겨울수박사먹을때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 돼지는 역시 블랙!!
-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시간 26.06.14 사람도 우쭈도 메리야스는 역시 BYC 죠 ㅎㅎㅎ
아 우쭈는 볼 때마다 왤케 귀엽나요 ㅠㅠ 존재 자체가 귀요움 ♡ -
답댓글 작성자겨울수박사먹을때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제 옆에 귀여움덩어리가 있는게 자랑스럽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작성시간 26.06.14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아가 표정도 다양하고 너무 이뿌네요.
-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15 신호기다릴때 앉아있는거 너무 귀엽고 웃겨요 ㅋㅋ 같이 신호 기다려보고싶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