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산책 중 만난 이쁜이🐱🐈‍⬛

작성자겨울수박사먹을때까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3,709 목록 댓글 1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 방금 우리개 산책 중 만난 아기냥이 

꺅 진짜 귀여워서 기절😇😇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 작성시간 26.06.14 어머 진짜 귀여워요!!!
  • 작성자나무그늘 | 작성시간 26.06.14 어머,화보 찍는줄요ㅎㅎ
    포즈 제법 잡을 줄 아는 새침냥이~~
  • 작성자꼬꼬야 | 작성시간 26.06.14 어머어머 너무 이쁜아이인데 포즈랑 표정까지 진짜 이뻐요.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18 새초롬하니 너무 이뻐요 ㅎㅎ
  • 작성자꽃빵사랑 | 작성시간 26.06.22 아구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