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동양화로 그리기(Ai)

작성자가을하늘|작성시간26.06.17|조회수102 목록 댓글 2

제가 만든 프롬포트는 아니구요.
다음 인기글에서 보고 따라한거에요ㅎㅎ
프롬포트 변경해서 만들어보세요
두 ai의 화풍이 좀 다르더라고요.
고양이도 가능해요♡


제미나이작품


챗지피티작품


프롬프트
동양 전통 수묵화 기법으로 그려진 강아지, 부드러운 흑백의 붓 터치, 단순화되고 여유로운털 표현. 과도한 묘사 지양. 가볍고 공기 같은필치, 절제미를 강조한 접근법, 섬세하고 표정이 살아있는 얼굴, 바닥에 흩뿌려진 먹물 방울 전통 화선지 질감 배경, 측면에 세로로 쓰여진 가을이(서예), 자연스러운 굵기 변화가 있는 손
글씨 서예 스타일, 먹의 번짐 효과, 폰트 느낌이 아닌 전통 붓글씨 스타일, 서예 아래에 '가을'새겨진 작은 붉은 인장(낙관), 배경에 은은한 바위나 풀 요소, 우아하고 평온한 분위기, 붉은 인장을 제외한 무채색 구성, 강아지의 품종.얼굴체형•비율을 수정 없이 정확하게 유지, 화면 비율 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17 요즘 ai가 그림 더 잘 그리는듯요.
    근데 달콤님처럼 뮐 알아야 더 섬세하게 잘 그려질 것 같아요^^
  • 작성자花를내다 | 작성시간 26.06.17 제미나이 그림이 제 취향이예요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