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쑥이 생일용돈받았어여

작성자융과아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응까오빠 생일도 6월
말쑥이 생일도 6월

어제 집으로 내려오는데 응까네 이모가 생일축하한다고 용돈을 줬는데
말쑥이는 자기생일도 6월이라고 오빠랑 반씩 나눠야한대요

그래서 이모한테 용돈고맙다고 사진찍어 보내줬어요 ㅎㅎ

이모는 똑순이라고 칭찬해줬답니다

근데- 오빠랑 반나눠갖기 싫은건지 표정이 ㅎㅎ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 이모 멋지다♡라고 말쑥이가 전해달래요 ㅎㅎ
  • 작성자花를내다 | 작성시간 26.06.17 나누지 말고 전부 간식 사줘라 사줘라~~~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모 최고네♡라고 말쑥이가 전해달래요 ㅎㅎ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18 돈보다 간식으로 달라는거 같은데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그냥 사료만 주면 안드세요
    반찬을 얹어드려야 드셔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