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막내 오랜만에 넥카라 했네요.

작성자월령|작성시간26.06.17|조회수114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발바닥을 너무 심하게 빨아서 병원 다녀왔어요
약 먹이면 바로 토하는 아이라 뿌리는 약 받아왔고요.
뿌리고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못 빨게 넥카라 하고 있어야 한다더라고요
. 근데 너무 싫어하네요.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어피스 | 작성시간 26.06.17 저런 눈빛발사라니.....빼드려야죵
  •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17 아흑…넥카라가 꽃받침 같아거 더 귀여워요.
    근데, 발사탕은 안돼애~~
  • 작성자花를내다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넥카라가 패션같이 찰떡 ㅎㅎ
    까만콩 눈이 넘 이뻐요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18 어쩔수 없지만 표정 시무룩한거 보니 맴찢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