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강쥐

작성자여유롭게|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7 목록 댓글 1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혼자 인형이랑 노는중

에어컨 밑에서 조는중 ㅎ

돌침대에서 조는중 ㅎ
개팔자 부럽네요~~ㅎ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악마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이뻐요
  • 작성자낙원의식샤 | 작성시간 26.06.19 인형이랑 논다고 해서 한참 들여다 봤어요. 달곰님 인형자랑 하는 줄 알고 ㅋㅋㅋ
  • 작성자나무와 햇살 | 작성시간 26.06.19 우왕 너무 예뻐요!!
  • 작성자꼬꼬야 | 작성시간 26.06.20 이쁜 강지 맞네요 맞아^^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23 돌침대까지 있고 부유한 강아지세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