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만난 강아지

작성자길을걸었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444 목록 댓글 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카페에 저희딸이 젤어려서
사장님이 간식주면서
간식 다먹으면 온다고 천천히 간식주라고 하셨어요.
느므느므 귀엽고 순한 강아지예요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낌쓰 | 작성시간 26.06.20 아요 귀여워용
    카페에서 강쥐어쩌다보면 좋더라구요
  •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20 귀요미!! 나 순해요~ 라고 얼굴에 쓰여있어요. ㅎㅎㅎㅎ
  • 작성자작은악마 | 작성시간 26.06.20 딱 봐도 저 순해요 이러는것 같아요ㅎㅎ
  • 작성자바마 | 작성시간 26.06.20 엄마나 넘 귀여워용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