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수국 보세요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작성시간26.06.21|조회수123 목록 댓글 1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직 작지만 예쁘죠?
꽃 색깔도 다르게 펴서 더 좋네요.

꽃 색깔은 흙 성분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옆에 꺽꽂이 해서 심은건 꽃이 안 피네요
내년엔 피려나요?
수국은 꽃도 잘 피고 관리하기가 편하네요.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고의날 | 작성시간 26.06.21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뉘신지 | 작성시간 26.06.22 집에서도 이렇게 가꾸시는 게 가능하네요. 진짜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