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매일 최소 두번은 밖에 나가서 배변보는 울똥개입니다
이녀석이 허스키의 피가 없는게 명확한데도 더위를 너무 타요 시원한 봄에도 해만 나오면 헥헥대고 걷기 힘들어 하거든요
요즘은 쉬고 가자고 뻐팅깁니다
같은 날 사진이 아니예요
밤엔 아직 견딜만 한데도 이녀석에게는 벌써 지치도록 더운가봐요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