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웃집에서 이삿날인데 대형견 강아지 맡길데가 없다해서 하루 맡아주고 있는중이에요~
이 아이로 말할것 같으면 어디 창고 같은데서
주인이 안돌보고 방치 되어 있던 아이인데 제 이웃분이 그근처에서 알바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1년간 산책시키고 밥주고 돌보다가 집으로 데려와서 키우는 견생역전 한 아이에요~~
수많은 불쌍한 강아지들 봤지만 집으로 데려올 생각은 엄두도 못냈는데 특히나 대형견을 아파트에서 키울 생각하신 이웃주민분에 감격해서 이거라도 도와드릴려고 오늘 맡기로 했답니다
근데 겁나는지 절대 방석 깔아놓은데 안있고 현관문에만 있네요
우리집 노견 해피는 친구가 와서 좋은지 꼬리 흔드는데 깜순이는 으르렁거려요
오늘 저녁까지 무사히 잘 보내다 갔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깜순이 예전 방치되었던 시절 사진이에요
지금은 견생역전해서 털도 윤기나고 이뻐졌어요^^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모마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완전히 달라졌어요~ 역시 사랑받아야 이뻐져요
-
작성자내사랑콩돌 작성시간 26.06.23 대형견을 아파트에 데려오기 쉽지 않았을텐데 이웃분 대단하세요.
-
작성자비갠후 작성시간 26.06.23 윤기가 좌르르하네요
-
작성자글루미 작성시간 26.06.23 어머 이쁜 강아지!
즤집 하나도 살짝 달곰님께 보내고 싶네요. 하루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모마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하나 엄니시쥬? 하나 돌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