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연휴때 엄마모시고 이사한 동생네 다녀왔어요
인천에서도 신검단이라 더 멀게 느껴지는데도
송아빠는 꿀발라놓은듯이 자꾸 갑니다ㅜ
쟤는 내동생이라규ㅠ
가면 송아빠가 나서서 외출도하고
밥도 나서서 하고
제부는 주변에 가족이나 친구들이 없으니
가면 엄청 반겨줘요
참 착한 우리제부♡
앗 지난번 서울병원갈때
동생네에서 지내면서 해먹은 김밥 연어샐러드 김치찜이예요
아무음식이나 해도 다들 잘먹어서 좋음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소스는 시판이긴하지만
양파 얇게 채썰어 찬물에 담궈 매운맛빼고 소스뿌렸어요 ㅎ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작성시간 26.06.23 과식할 메뉴들인데요ㅋㅋㅋ
-
작성자달팅 작성시간 26.06.23 먹고싶어요
-
작성자감사와 기쁨 작성시간 26.06.23 역시 달곰님 음식솜씨 최고십니다!👍
동생분이랑 제부는 달곰님이랑 남편분이랑 송이랑 만날 때마다 좋겠어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연어가 눈에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