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최근에 인스타서 보고 오~ 이쁘다 했는데
김포라 가까워서 가봤어요~
생긴지 얼마나 됐는지는 몰겠는데
평일 점심무렵에 갔는데 사람들이 그닥 없었어요
오션뷰(?) 이긴 한데
바닷가 앞에가 철조망이 둘러져있고
이쁜 느낌은 아니었어요 ㅎㅎ
브런치메뉴랑 파스타 피자 뇨끼 시켜봤는데
맛은 괘안았어요~~~
음식 신경써서 하는거 같고
공간도 잘 만들어놨던데
손님이 넘 없어서 안타까웠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맨스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공간 잘해놨어요 음식도 괘안쿠요~~~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작성시간 26.06.23 오오~ 멋지네요!! 멀리 보이는 다리가 초지대교일까요? 소문나면 손님이 많아지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로맨스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초지대교가 김포서 강화 넘어가는 다리맞죠? ^^ 그거 맞을거에요~~~ 소문나믄 많아질거 같아요~~
-
작성자달팅 작성시간 26.06.23 멋져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와 분위기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