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월 1일부터 식단과 운동을 시작했어요~
몸도 가뿐해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조금 빠졌습니다.
하지만
신경질도 늘어나고
삶의 낙이 없어요 ㅠㅠㅠ
하지만 그동안 내버려둔 제 몸에대한 속죄로
오늘도 감자와 닭가슴살을 철근처럼 씹어먹으며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빵! 케잌!!!!!!! 먹고싶다!!!!!!!!!!!!!!!!!!!!
다음검색
제가 6월 1일부터 식단과 운동을 시작했어요~
몸도 가뿐해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조금 빠졌습니다.
하지만
신경질도 늘어나고
삶의 낙이 없어요 ㅠㅠㅠ
하지만 그동안 내버려둔 제 몸에대한 속죄로
오늘도 감자와 닭가슴살을 철근처럼 씹어먹으며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빵! 케잌!!!!!!!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