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요즘 먹는 것들

작성자쩨리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7 목록 댓글 4

제가 6월 1일부터 식단과 운동을 시작했어요~
몸도 가뿐해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조금 빠졌습니다.

하지만
신경질도 늘어나고
삶의 낙이 없어요 ㅠㅠㅠ

하지만 그동안 내버려둔 제 몸에대한 속죄로
오늘도 감자와 닭가슴살을 철근처럼 씹어먹으며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빵! 케잌!!!!!!! 먹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르뚜까 | 작성시간 26.06.23 영원히 고통받는 장혁짤ㅋㅋㅋㅋㅋ
  • 작성자몽돌이엄마2 | 작성시간 26.06.23 식단 챙기기가 제일 어려운건데! 그걸 하시네요. 화이팅! ♡♡
  • 작성자달팅 | 작성시간 26.06.23 대단하세요. 저도 다엿 해야하는뎅
  • 작성자9회말2아웃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뭘 하나 얻으면 뭔가는 하나 또 잃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