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는수다]여섯시 내고향 <비파> 나와요

작성자해리포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185 목록 댓글 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오늘 달곰님
비파글 올려 주셨는데

여섯시 내고향에
비파나와요 완도특집

궁금하신분들
어여 보세요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팅 | 작성시간 26.06.23 비파 무슨 맛일지 진짜 궁금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궁금하드라구요 새콤인지 달콤인지
  • 작성자별이 | 작성시간 26.06.23 태백산맥에서 정하섭이 소화에게 비파를 주자 첨보는 과일이라 먹을줄 몰라 망설이자 이렇게 묵는기다 라고 알려준 그 과일의 맛은 연하고 달고 첫사랑의 맛... 20대때 책에서 읽고 50대 후반까지 아직도 모르는 맛...
  • 작성자쏘오옹 | 작성시간 26.06.23 저희 시댁에 많이 열려서 저번 주말에 먹었어요 껍질까서 먹으면 맛나요
  • 작성자장군똘이보리+구름 | 작성시간 26.06.23 저렇게 생긴게 비파군요..
    비파던가 비파나무껍질이던가 여튼 그거슬 다린 액이 기침에 좋다고하더라구요

    글구 맛나요 ㅋ 약인데 퍼먹었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