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요즘 쓰레드를 자주 들여다보는데
새로운 마케팅인건지, 진짜인건지
아리까리한 상황이 있어요.
대량 주문을 받아 물건을 생산했는데
갑자기 주문취소당해서 재고를 떠앉게 되서
원가만 받는다는 등의
사연을 팔며 물건을 파는 경우요.
몇번 총각김치 사연을 보며
그냥 지나치다가
맛있다는 후기가 올라오길래
저도 주문해봤어요.
무하나 집어 맛보니
알싸하게 매워서 맛있게 익으라고
밖에 뒀어요.
쓰레드서 별거 별거 많이도
사게 되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콤한 푸우 작성시간 26.06.23 그쵸? 세상 돌아가는 얘기들 쓰레드로 많이 보는것 같아요 ㅋㅋ 저도 당근의 힘 쥬스 후기보며 따라산적 있어요. 이건 대기업 제품이지만
-
답댓글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진짜 별별 일이 다 있는 곳이에요. 근데 왜 나에겐 당근쥬스 안 떴지? ㅋㅋ
-
작성자곰슴 작성시간 26.06.24 저도 사연 있는 총각 김치 본 거 같아요. 마케팅인가 싶었는데 맛은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사연있는 양파도 있어서 주문할까 말까 고민중이라는요. 총각김치는 열심히 익히고 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