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후기]마포 글래드 마키노차야 왔어요 :)

작성자귀염화나트륨|작성시간26.06.03|조회수151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고3 시절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식사중입니다.

어제 아침부터 굶었습니다 ㅎㅎ

해산물 넘넘 신선하고요
대게, 간장게장, 해파리냉채에 샐러드 마저 맛나고
알스크림은 하겐다즈♡
나의 사랑 양갈비만으로 이미 본전은 뽑은 듯 합니다 ㅎㅎㅎ

아 스텔라 생맥주 무제한입니다 여러분!♡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03 판교에도 있던데, 예전에 가 봤는데
    한번 가야겠어요.
    그 사이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아요.
    하긴 요즘 물가가 올라서...
  • 작성자min7777 | 작성시간 26.06.03 넘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브루하 | 작성시간 26.06.03 와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고래돌 | 작성시간 26.06.03 강남점 종종 갔었는데 이후 다른 지점 가려고 보니 가격이 많이 비싸졌더라고요.
  • 작성자앵두나무 | 작성시간 26.06.03 여기 새우튀김이랑 전복죽도 맛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