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뼈해장국

작성자아테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101 목록 댓글 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점심으로 뼈해장국 혼밥해요

돈가스 먹을까 뼈해장국 먹을까 고민하다가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느 뼈해장국 먹으래요 ㅋㅋ

포장해서 먹음 좋은데 강아지가 달라고 난리쳐서...

그냥 식당에서 혼밥해요

여기는 뼈해장국을 뚝배기에 안주고 끓여먹을수 있게 줘요 맛점할게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06 아테나 아흑…속상하네요. ㅠㅠ
    늘 배고플텐데, 안보이는데서 드시는게 맞겠어요.
  • 작성자나루 | 작성시간 26.06.06 오~~ 뚝배기 아닌 끓여먹는 뼈해장국은 첨봐요. 먹을수록 진한 맛일 것 같아 군침돌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테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공기밥 하나 더 추가하려다 말았어요 ㅋ
  • 작성자흰꽃양 | 작성시간 26.06.06 어머.테이블에서 끓여먹는 해장국이라니. 1인 감자탕 같기도 하고. 너무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테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여기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