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가끔..
맘에 찬 바람이 든다 싶을 때
배가 고픈건 아닌데도
배가 고픈,
제가 아 이건 '마음의 허기'다
싶은 때가 있어요.
이럴때 가장 만만하게 날
위로해주는건 떡볶이죠. 암요암요.
치즈 추가하고,
분보자도 추가해서
아이와 나눠 먹었는데
그래도 허전한 맘...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담엔 계란이랑 양배추 꼭 추가해서 먹을래요!~
-
작성자Empathy 작성시간 26.06.07 아~ 엽떡 먹고 싶어요 😢 😥 😭 외국 음식 먹을게 너무 없어요 😂
-
작성자멍님냥님 작성시간 26.06.07 아 엽떡… 맵찔이라 많이 못먹어도
늘 떡볶이는 최고입니다~~~~~ -
작성자미스띠 작성시간 26.06.07 아무래도 내일 주문해야겠어요 ㅋㅋ
-
작성자알사탕 작성시간 26.06.08 마음에 찬바람이 부는 때 ㅜㅜ 엽떡먹기 좋을 때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