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의지로는 시켜본 적없는
뿌링클 치킨
모임 때 한두개 집어먹어 본 적있었는데
기프티콘이 생겨서
BHC 뿌링클 치킨 시켰어요.
듬뿍이다 못해 과하게 뿌려진 치즈가루(?)
치킨을 먹는데
뻣뻣한 느낌에 목이 메여요ㅋㅋ
치킨을 먹는데
물려요.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두 번은 자발적 주문은 안할 듯해요.
치즈볼은 맛있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콰삭킹 처음 들어보는데 기억해두겠어요
-
작성자자기만의방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맞아 뿌링클 사이드로 시켜먹으니 딱이더라고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니깐요 한두개까지가 딱이었어요 ㅎㅎ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작성시간 26.06.07 좀 자극적이여서 저는 쉽게 물리던데 울집 초딩은 엄청 좋아해요. 애들입맛에는 딱~
-
작성자알사탕 작성시간 26.06.08 저도 제대로 먹어본 적은 없는 데 가끔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