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정리를 잘 하고 사시는 분들은 안 그렇겠지만
저는 대충 냉장고에 식재료 쑤셔넣고 사는 새럼이라..
그리고 장보는 것을 귀찮아하기 땜시
다량의 야채를 구입하고...
아시죠..
나중에 보면 못 먹게 되어 있어요.
어제 시댁에서 얻어온 풋고추를 찾느라
야채칸을 대거 정리하고
3개의 애호박을 버리고 반성합니다
앞으로는 쓸데없는 야채 안 사고
그 돈, 저축하겠습니다. ㅠㅠ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동아 작성시간 26.06.07 냉동실 반성 들어가야 하는데 안 본 눈 하고 있어요.
-
작성자영원과하루 작성시간 26.06.07 저도 오늘 시들어진 오이를 보면서 반성 했어요 ㅠㅠ
-
작성자알사탕 작성시간 26.06.08 저도 반성할 일 주르륵인데 흐린눈 합니다
-
작성자달콤하게~ 작성시간 26.06.08 저는 무조건 주말에 냉장고 점검해요
습관이 되니 휑합니다 -
작성자물꽃요정 작성시간 26.06.09 한번씩 반성하면서 버리는데 늘 쟁이게 돼요 자주 들여다보는 습관을 들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