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성심당가는데 빵 추천좀 부탁드려요

작성자블루스카이777|작성시간26.06.07|조회수159 목록 댓글 1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딸이 대전에 시험보러 갔어요
빵 사온다고 하는데 어떤빵이 맛있나요?
엄카줬건든요
빵 많이 사오라고 케리어가지고 갔어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빼빼로데이 | 작성시간 26.06.07 순수롤, 잠봉뵈르요
  • 작성자영원과하루 | 작성시간 26.06.07 저는 루꼴라 샌드위치요!!

    크로아상에 신선한 루꼴라가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작성자바람따라 사라지는 | 작성시간 26.06.07 순수롤이랑 명란바케트 맛있었어요
  • 작성자네이미 | 작성시간 26.06.08 순수롤
    나의 최애는 보문산 메아리요.
    가격부담도 없어서 주변사람들 간단하게 주기도 좋더라구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망고시루 먹고 싶어요 김치주먹밥인가? 그거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