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추천👍🏻]오산 오색시장 야맥축제 다녀왔어요

작성자꽃미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158 목록 댓글 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색시장 야맥축제가 이번 금토일에 열려서 친구 꼬셔서 다녀왔습니다.

요즘 시장엔 두리안도 팔고 코코넛 통 주스도 팔아요!

올해로 10년째인 야맥축제
저는 세번째 가봅니다.
해가 갈수록 행사 준비나 진행이 더 좋아지더라고요

빨간색 길이 메인로드예요.

친구보다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면서 혼자 한 잔 마시기 시작!

친구가 도착해서 첫 안주는 삼겹살 김밥으로 시작합니다.

길거리에 서서 이런 박스나 뭐 있으면 그냥 서서 테이블처럼 먹기도 하고 걸터앉아 먹기도 하고
젊은이 된 느낌이예요.

여기 닭발 가격 저렴하고 넘 맛있었어요!!

저는 몰랐는데 친구가 냉부에도 나온 미카엘 셰프라고 하더라고요.
불가리아 음식을 팔고 있었어요.
줄이 길어서 사먹진 못했습니다 ㅠ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통오징어 튀김도 먹었어요.
주차장 언덕에 친구랑 걸터앉아서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했는데
재밌고 낭만 있었네요.


2년 전에도 같은 친구랑 여기서 마무리를 했었어요.
추억을 되살려 들어가봅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요.
저희는 안주 너무 많이 먹고 와서
부추만두 하나랑 건두부무침 하나 시키고
친구는 콜라 저는 컵술을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밖에서 맥주 사서 들어와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른 테이블에서 컵술과 먹으려고 얼음있나 여쭤보니까 얼른 편의점 가서 사오셨어요.

근무하시는 분들이 순하고 성실한 느낌
(그런데 살짝 어리버리한...)

그래도 좋았어요 ㅎㅎ


친구랑 넘나 맛나게 먹고 컵술도 오랜만에 잘 마셨는데 컵술 왜이렇게 작아졌나요..
옛날엔 150미리였던 것 같은데
100미리더라고요...

가난한 학생시절 시장에 중국 식재료 판매점 가서 만원에 컵술 6개 사서 당시 남친이랑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났어요 ㅋㅋ

그러고 마무리로 근처 베라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왔는데 넘 낭만적이고 재밌는 하루였어요
가까이 사시는 달곰님들께도 추천드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띠 | 작성시간 26.06.07 저 건두부무침 너무 좋아하는데!! 마시면서 기다리는 달곰님 일류 ♡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07 부추만두 건두부무침 맛있겠어요. 분위기 좋네요.
  • 작성자캬캬 | 작성시간 26.06.07 어머 작년에 가보고 좋아서, 올해 또 가보고 싶었는데ㅠ
    이번주였네요ㅜㅜ
    올려주신 코스로 내년에 꼭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08 이런 재밌는걸 10년째 하고있었군요 내년엔 꼭 가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