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살구청 만들었어요

작성자따뜻한엄마되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24 목록 댓글 5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인이 주신 살구가 가득 생겼어요
한번에 다 먹진 못할양인데
잘 익은 살구가 과숙해서 상할까봐
살구청을 만들어봤어요

씻어서 말리고
주물어 터트리고ㅎ
설탕은 적당히 넣고 끓였어요

덜 달아서 좋아요

비오고 서늘해서
만들기 딱 좋아요

여름내 탄산수에 타먹고
요거트에 얹어 먹으려니 뿌듯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과하루 | 작성시간 26.06.07 우와 정성가득한 살궃청이네요 *_*
  • 작성자슈슈숑숑 | 작성시간 26.06.07 설탕 넣고 재운게 아니라 끓인거라 더 진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 작성자연어두마리 | 작성시간 26.06.07 살구를 끓여서 청을 만들수도 있군요
    요거트랑 먹으면 맛있겠어요
  • 작성자감사와 기쁨 | 작성시간 26.06.07 우와~ 정성가득 살구청이에요!^^
    어디든 넣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빵에 발라먹고 싶어요.^^ㅋ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08 살구부자분들 부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