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요즘 수박 대충 골라와도 꿀맛이던데 하나로에서
아무거나 믿고 들고 왔더니 쪼갰는데 속이 핑크색이에요.
그냥 맹맛인데 수박주스 화채 이거말고 없앨방법 없죠?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원과하루 작성시간 26.06.07 냉장고에 조금 두면 숙성되어서 조금 맛이 나아지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거 사온지 5일 됐거등요. 상온에 뒀던거라 숙성되었겠거니 했는데 맛이 너무 없어요. 냉장고에 넣어둬 볼게요.
-
작성자감사와 기쁨 작성시간 26.06.07 수박 주스는 어떠세요?^^
꿀이나 설탕 넣고 갈면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냥 수박주스해서 빨리 없애야 겠어요. 이렇게 맛없는 수박도 있다는거 첨 알았어요ㅋ
-
작성자알사탕 작성시간 26.06.08 설탕으로 어떻게 소생불가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