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우지커피 딥라떼

작성자용용|작성시간26.06.08|조회수210 목록 댓글 20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급하게 마셔버려서 사진은 없네요ㅎㅎ
우지커피 딥라떼가 맛나단 얘기는 미리 들어서 알고있었는데 근방에 없어서 못마셔봤어요.
주말에 다른 동네 갔다가 발견!
배가 찢어질듯 부른데 이거 지금 안먹으면 언제 맛보겠나 싶어서 마셔봤는데 우왕! 너무 맛나요.
커스텀 커피 라떼같기도 하고 완죤 제 스타일이네요.
제발 근방에 우지커피 얼른 생기길.....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1리터도 있는줄은 몰랐어요. 저도 동네에 없으니 일부러 차로 가서 1리터로 사다 먹어야겠어요.
  • 작성자월령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디카페인만 먹는데 디카페인 라떼 맛있는데 진짜 드물거든요. 근데 우지커피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용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디카페인은 진짜 맛없던데 우지는 디카페인도 맛있군요? 맛있는 커피를 찾게되어서 너무 좋아요^^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08 엄청 맛있죠!! 그런데 동물성크림이었나, 식물성크림이었나.. 아무튼 몸에 덜 좋은걸 쓴다고 해서 자주는 안가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용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역시나 맛있는건 몸에 안좋은거군요ㅋㅋ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