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라면 안 좋아하는데 오늘 점심은 왠일로 김밥이랑 라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지
집근처 맛있는 김밥집 있는데 월욜 휴무더라구요ㅠ
검색해서 찾아낸 집인데
럭키비키!!
너무 맛있어요오
일단 김밥이 예쁘고요ㅎㅎ
위에 김밥이 매운 김밥인데 전혀 안 맵게 생겼죠?
근데 꽤 칼칼하게 매워요
재료가 신선하고 슴슴하니 담백한데 넘 맛있었어요!
김밥 맛집 찾아서 매우 기뻐요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콤해 작성시간 26.06.08 아휴 너무 알차고 맛나 보이네요
-
작성자Alice한동안 작성시간 26.06.08 너무 맛있겠어요.
-
작성자알사탕 작성시간 26.06.08 김밥 맛집 찾기가 은근히 어려워요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작성시간 26.06.09 김밥 비싸단 말 많아도 재료 인건비 생각하면 절대 안비싸요. 김밥은 질리지도 않고 너무 맛나요~~
-
작성자감사와 기쁨 작성시간 26.06.09 갑자기 분식이 땡겨요.^^
김밥이 맛있어 보여요.^^
김밥이랑 라면. 완전 짝꿍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