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딸아이 반찬

작성자향기편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271 목록 댓글 11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젯밤에 늦게 딸아이가
"엄마 나 집에 가도 돼?" 라고 물어요

"그럼 와도 되고 말고
집에 오고 싶은데 묻는게 어디있어"

얼른 오라고 대답하고 시계를 보니 밤 12시가 넘었어요

예전에 딸아이가 날라리청춘 보내느라 힘들어할 때도
언제든, 어디에 있든 힘들면

무조건 집으로 오라고 했던 말을 생각했나 봅니다

집에 들어서자 마자
"엄마 엄마 엄마
나 여기에서 잘거야"

잠든 딸아이가 깰까봐 조심스레
아이가 좋아할 반찬을 만들어요


황태채를 넣은 미역국
어릴때부터 아주 잘먹던 깻잎넣은 계란말이와 새우볶음

마침 휴무라고 늦잠을 실컷 자고 일어난 아이가
맛있게 밥을 먹어요

불쑥 찾아온 아이가 반갑기도하고 웬지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 번거롭기도 한
복잡한 마음으로 밥을 먹는 아이를 한참 바라보아요

" 엄마 나 나중에 결혼해서 살때도 아무때나 와도 돼?"
" 그럼 집에 와서 엄마가 해주는 밥먹고 대신 얼른 가"

"엄마 지금도 나 얼른 가면 좋겠어?"

금세 갈 것처럼 서둘다가
제 동생에게 커피를 내려라
다시 한번 제대로 내려봐라

커피를 두 번이나 마시고 나서야
아이가 가고 나니
섭섭하지는 않고 시원하기만 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둥이 | 작성시간 26.06.08 계란말이에 깻잎도 넣는군요. 저도 함 해봐야겠어요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08 뭔가 코끝이 찡하기도 하면서 저도 갑자기 엄마보고싶어졌어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9 엄마 보고싶네요 울 아들들 오면 반갑고 가면 더반갑 ㅋ
  • 작성자감사와 기쁨 | 작성시간 26.06.09 엄마는 사랑이죠.^^
    달곰님 따님이 독립해서 사나봐요.
    엄마집에 가면 그냥 좋죠.^^
    따님이 엄마가 만들어 준 음식 먹고 행복했겠어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저는 갈 친정이 없어서 아이가 푠하게 올 친정이 되고 싶은데 아이는 집에서 나갈 생각을 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