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오늘은 감자 천국

작성자귀염화나트륨|작성시간26.06.07|조회수190 목록 댓글 24

드디어 기다리던 감자밭으로 불려나왔습니다.
(아침 5:00~ 🤣)

얼마 안되네요ㅎㅎ

고구마에 비하면 이거슨 껌 ㅎㅎ

룰루 랄라~~ 하트 감자 발견 ♡


다행히도 감자는 캐기도 쉽고 또 조금이라...

조금이라...

조금...🤣

저렇게 세 번을 나르고
이제 다 끝났구나 했는데

빼... 꼼?

네가 왜 여기서 나와 🤫

그렇게 양파지옥이 시작되었고

오늘 일과 끝입니다 ㅎㅎㅎ

과연 끝일까?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꼴통대 순둥이 | 작성시간 26.06.07 농사일은 끝이 없어요 어르신들은 손있을때 일을 더 시킬려고 끝나면 일을 만들어요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07 사진 멋져요. 찐감자 먹고 싶어집니다. ㅎㅎ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08 감자 맛있겠어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9 감자 5키로 오늘 옵니다 쪄먹고 카레하고 생선조림에 깔고~~열심히 생각중 ㅋ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구황작물의 난이네요 그래도 있음 요긴한 것들이라 든든할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