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던 감자밭으로 불려나왔습니다.
(아침 5:00~ 🤣)
얼마 안되네요ㅎㅎ
고구마에 비하면 이거슨 껌 ㅎㅎ
룰루 랄라~~ 하트 감자 발견 ♡
다행히도 감자는 캐기도 쉽고 또 조금이라...
조금이라...
조금...🤣
저렇게 세 번을 나르고
이제 다 끝났구나 했는데
빼... 꼼?
네가 왜 여기서 나와 🤫
그렇게 양파지옥이 시작되었고
오늘 일과 끝입니다 ㅎㅎㅎ
과연 끝일까?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