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정집앞 보리수 나무에 열매가 붉게 익어가네요. 어릴때 따 먹었던것 같아서 몇개 맞보았는데 새콤하면서 달콤하고 약간 떨름맛 생각보나는 맛있지는 않았어요.
기관치 천식에 효과있다고 해서 마른기침을 자주 하시는 어머님꺼 한통 따 드리려는데
날씨도 선선해서 따기도 좋은 주말이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 친정집앞 보리수 나무에 열매가 붉게 익어가네요. 어릴때 따 먹었던것 같아서 몇개 맞보았는데 새콤하면서 달콤하고 약간 떨름맛 생각보나는 맛있지는 않았어요.
기관치 천식에 효과있다고 해서 마른기침을 자주 하시는 어머님꺼 한통 따 드리려는데
날씨도 선선해서 따기도 좋은 주말이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