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보리수 열매~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작성시간26.06.07|조회수110 목록 댓글 1

> 친정집앞  보리수 나무에 열매가 붉게 익어가네요. 어릴때 따 먹었던것 같아서 몇개 맞보았는데 새콤하면서 달콤하고 약간 떨름맛 생각보나는 맛있지는 않았어요.

기관치 천식에 효과있다고 해서 마른기침을 자주 하시는 어머님꺼 한통 따 드리려는데

날씨도 선선해서 따기도 좋은 주말이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둥이 | 작성시간 26.06.07 참 예뻐요. 잼으로 만들면 새콤하다던데 한 번 맛보고 싶고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