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면서
그렇게까지 면발을 좋아하지는 않게 되어서
가장 면발을 많이 먹는 게절을 말하라면
역시 여름이고
역시 냉면 때문이죠
밀키트가 잘 나와서
거의 집에서 만들어 먹는데
집에서 만들 때의 가장 좋은 점은
저 같은 경우는 따뜻한 계란을 2알이나 곁들일 수 있다는 거예요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어두마리 작성시간 26.06.09 밀키트가 잘 나와서 저도 자주 해 먹어요.
계란 두 개 넣으면 더 맛있겠어요 -
작성자외모지상렬주의 작성시간 26.06.09 와우 파는거 못지않게 맛있어보이네요~~^^
-
작성자릴케 작성시간 26.06.09 계란이 뭐라고 두개 넣으면 세상 호사누리는 느낌이예요 ㅎㅎ 맛있겠어요~
-
작성자감사와 기쁨 작성시간 26.06.09 오! 오이 절임 넘 맛있어보여요.^^
저도 집에서 먹는(밀키트지만) 냉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 더 넣어서 먹으니까요.^^
달곰님은 달걀 좋아하시나봐요.^^ -
작성자물꽃요정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밀키트가 정말 잘나오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