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여름엔 역시 냉면이죠

작성자호박둥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38 목록 댓글 7

나이 들면서 

그렇게까지 면발을 좋아하지는 않게 되어서

 

가장 면발을 많이 먹는 게절을 말하라면

역시 여름이고

역시 냉면 때문이죠

 

밀키트가 잘 나와서

거의 집에서 만들어 먹는데

집에서 만들 때의 가장 좋은 점은

저 같은 경우는 따뜻한 계란을 2알이나 곁들일 수 있다는 거예요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어두마리 | 작성시간 26.06.09 밀키트가 잘 나와서 저도 자주 해 먹어요.
    계란 두 개 넣으면 더 맛있겠어요
  • 작성자외모지상렬주의 | 작성시간 26.06.09 와우 파는거 못지않게 맛있어보이네요~~^^
  • 작성자릴케 | 작성시간 26.06.09 계란이 뭐라고 두개 넣으면 세상 호사누리는 느낌이예요 ㅎㅎ 맛있겠어요~
  • 작성자감사와 기쁨 | 작성시간 26.06.09 오! 오이 절임 넘 맛있어보여요.^^
    저도 집에서 먹는(밀키트지만) 냉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 더 넣어서 먹으니까요.^^
    달곰님은 달걀 좋아하시나봐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밀키트가 정말 잘나오는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