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매실청

작성자이제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 목록 댓글 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옛날옛날에 20킬로 40킬로 했던때가 있었어요 우리집은 음료수는 따로 사지않고
아이들은 여름엔 매실엑기스에 얼음물이 최고의 음료라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지금도 음료는 사지 않아요 요즘엔 오미자 매실 돌려막기중이에요
그래서 꽤 오랜기간 안했는데
올핸 마음에 바람이 불어 5킬로 했거든요
근데도 힘드네요 7-10일은 소독한 도구로
아래 가라앉은 설탕을 매실과 섞어줘요
초반작업만 잘해주면 맛있는 매실청이되요

 
유리는 터지기도하고
무거워서 옮기기 불가해서
새 김치통을 사서 했어요
플라스틱이 문제가되는건
세척하면서 기스가 생기고
그 안에서 미세플라스틱과
여러가지 혼합이된다고해서
꼭 전용용기를 마련해서
부드러운 스폰지로 닦아요
3개월후에는 맛있는 매실청을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아침마다 매실향에 설레요

올해는 안해야지 했는데
작년 매실장아찌 먹으니 넘 맛있어서
올해도 5킬로만 해봅니다
청매실청 홍매실청 맛이 달라요
저는 쨍한맛보다 부드러운 단맛의 홍매실만
올해는 하려고 주문해두었어요!
홍매실은 6월 말에 나온데요

사계절 먹을것도 많지만
계절마다 해야할것들이 많네요
오이지의 계절이라 오이지를 할까말까 하고
있습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매실청 향이 진해서 저도 얼른 먹어보고싶어요
  • 작성자해라쥬 | 작성시간 26.06.09 혹시 홍매실은 어디에서주문하셨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여기서 샀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라쥬 | 작성시간 26.06.09 이제트 감사합니다~~^^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9 부지런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