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는수다]바샤커피!!!

작성자해리포터|작성시간26.06.09|조회수177 목록 댓글 1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작년초에 선물받은 바샤커피

싱가포르 다녀온 지인이 사다준건데

올해 이제사 오픈했어요

 

마시던 캡슐커피가 다 떨어져서

아아를 만드느라 어제부터

만들어 마시는데 맛이 깔끔해요

뜨거운 물로 우려도 맑고 깨끗해요

 

오늘도 시원하게 한잔 만들어 마셨더니

기운이 나고 좋아요 

그리고 케이스가 너무 화려해서

종이상자는 재활용해야갰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요건 호불호없이 좋아할 향이에요
  • 작성자나좀살자 | 작성시간 26.06.09 저는 맛이 궁금해서 기내 상품에서 한번 사봤는데 촌스러 그런가 좀 색다르긴 했는데 별로였어요. ㅠ 케이스는 예뻐서 고이 모셔두긴 했는데 어디 재활용 할 곳을 못찾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종류가 많드라구요 요건 맛있어요
  • 작성자캬캬 | 작성시간 26.06.10 점점 가격이 올라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선물받은거라서 이제사 아껴가며 마시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