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점심은 한식뷔페

작성자나루|작성시간26.06.10|조회수207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후에 출근하는 달콤입니다.
오전에 느지막히 일어나 밥해 먹고 출근하는 도비인데 오늘은 참말 몸이 무겁고 밥하기가 싫어 개기고 있었더니 눈치빠른 신랑이 밥 사준다고 나가자네요. ㅋㅋㅋㅋㅋ
뭐 먹을지 못 고르고 있으니 뭐든 다 있는데 간다며 한식뷔페로 데려갔습니다.

가격은 작년보다는 올라서


 음식 담느라 사진 찍는걸 잊었네요ㅡㅡ

대신 첫번째로 담아온거만

각종 나물들과 이집 가장 맛있는 치킨. 김밥. 쫄면. 계란말이. 볶음밥. 제육. 다슬기국. 등등등

일단 호박죽과 스프 한 그릇으로 시작하고.

두 번 더 접시 가득 채워 온 건 도저히 사진 못 찍겠어서 비밀로 합시다.

오늘도 역시 남이 해주는 밥은 다 맛있는거~~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0 행복만땅 ㅎ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10 으아아아아 저 한 3-4접시도 먹을수있을것같아요!
  • 작성자고래돌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엔 몰랐는데 한식 부페 정말 좋아요!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10 한참 유행일때 자주 다녔어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10 와 종류 정말 많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