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흑수박이랑 그냥 수박이랑 맛이 많이 다른가요

작성자영양갱|작성시간26.06.10|조회수186 목록 댓글 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씨없는 수박을 사고 싶어서 검색하고 

있는데 씨없는 수박은 다 흑수박이더라구요 

흑수박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가격도 거의 두배차이나는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다는건지...

아이들이 둘다 수박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 사볼까 하는데 

어때요?? 

흑수박이 더 비싼만큼 맛있나요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수강냉이 | 작성시간 26.06.10 뽑기 운 같아요. 맛있는 것도 있는데 며칠 전에 산 건 씨도 너무 많고 아삭한 맛도 없었어요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10 잘만 고르면 일반 수박도 엄청 달던데요~
  • 작성자편한인생 | 작성시간 26.06.10 전 흑수박 식감이 좀 질긴 거 같아서 제 스탈은 아니더라구요. 온브릭스에서 일반 수박 샀었는데 달았어요.
  • 작성자영양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뽑기운이 안좋은건지 수박 살때마다 매번 맹탕 혹은 과숙이더라구요 과감하게 한번 주문해볼까봐요 흑수박 오면 후기 올려볼게요 ^_^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11 우정수박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