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씨없는 수박을 사고 싶어서 검색하고
있는데 씨없는 수박은 다 흑수박이더라구요
흑수박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가격도 거의 두배차이나는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다는건지...
아이들이 둘다 수박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 사볼까 하는데
어때요??
흑수박이 더 비싼만큼 맛있나요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옥수강냉이 작성시간 26.06.10 뽑기 운 같아요. 맛있는 것도 있는데 며칠 전에 산 건 씨도 너무 많고 아삭한 맛도 없었어요
-
작성자뭉게뭉게 작성시간 26.06.10 잘만 고르면 일반 수박도 엄청 달던데요~
-
작성자편한인생 작성시간 26.06.10 전 흑수박 식감이 좀 질긴 거 같아서 제 스탈은 아니더라구요. 온브릭스에서 일반 수박 샀었는데 달았어요.
-
작성자영양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는 뽑기운이 안좋은건지 수박 살때마다 매번 맹탕 혹은 과숙이더라구요 과감하게 한번 주문해볼까봐요 흑수박 오면 후기 올려볼게요 ^_^
-
작성자달콤하게~ 작성시간 26.06.11 우정수박 먹었는데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