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자랑✌🏻]컬리 쿠폰받아 장봤어요.^^

작성자호빵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146 목록 댓글 6

 

7천원 쿠폰받아 장봤어요.^^

요번에는 맨날 사던거 안사고 달곰님들 추천템으로 바꿔봤어요.

양념목살도 숭의가든으로

치즈돈까스도 부엉이껄로

떡갈비도 조선호텔에서 한돈으로

김치볶음밥도 항상 먹던 스팸에서 요걸로 바꿔봤어요.

내일이 기대되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빵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맛있는거 사시고 추천 부탁드려요.^^
  • 작성자하늘높이 | 작성시간 26.06.10 전 큰금액이 안나와요ㅠ
  • 답댓글 작성자호빵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큰 금액은 잘 안나오더라구요.ㅜㅜ 7천원 이상일때만 한번씩 사요.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10 5천원 쿠폰인데 적용되는 상품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빵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좀 지나면 더 좋은 쿠폰이 오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