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천원 쿠폰받아 장봤어요.^^
요번에는 맨날 사던거 안사고 달곰님들 추천템으로 바꿔봤어요.
양념목살도 숭의가든으로
치즈돈까스도 부엉이껄로
떡갈비도 조선호텔에서 한돈으로
김치볶음밥도 항상 먹던 스팸에서 요걸로 바꿔봤어요.
내일이 기대되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빵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맛있는거 사시고 추천 부탁드려요.^^
-
작성자하늘높이 작성시간 26.06.10 전 큰금액이 안나와요ㅠ
-
답댓글 작성자호빵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도 큰 금액은 잘 안나오더라구요.ㅜㅜ 7천원 이상일때만 한번씩 사요.
-
작성자그냥 작성시간 26.06.10 5천원 쿠폰인데 적용되는 상품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빵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좀 지나면 더 좋은 쿠폰이 오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