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외식메뉴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돼지갈비이에요
돼지갈비 좋아하는 건 이미 소문이 다 났어요
내게 밥 사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휠체어가 들어갈 수 있는 돼지갈비 집을 수소문해 놓고
밥먹자고 불러 주어요
이래봬도 바쁜 사람이라
아무거나 사준다고 부르면 쓱 나가지 않고
뭐 사줄텐가 물어보고
'돼지갈비 먹자 "하면 그제서야
도도하게 초대에 응합니다
그래서 오늘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리 소갈비가 옆 테이블에서 익어가도 눈도 깜짝 안하고
오직 돼지갈비에만 집중합니다
돼지갈비라고 우습게 보시면 안돼요
1인분에 무려 3만 8천원이에요
돼지갈비가 이렇게 비싸고 난리람
내게 돼지갈비 사주고 싶은 사람들은 줄을 서시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월이 가면 작성시간 26.06.10 돼지갈비도 좋아하고 소고기도 좋아해요. 근데 돼지갈비가 너무 비싸네요. 비싸고 맛있는 고기 남이 사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
작성자달빛나는북극곰 작성시간 26.06.10 뭐든 맛있게 잘 드시면 ok!
-
작성자그냥 작성시간 26.06.10 돼지갈비가 많이 비싸졌네요ㅜㅜ
-
작성자花를내다 작성시간 26.06.10 젓가락 들고 옆자리 슥 앉고 싶네요 ^^
돼지갈비 맛나게 드셨나요? -
작성자유유 작성시간 26.06.10 돼지갈비 푸짐하고 야채랑 궁합도 어찌나 잘 맞는지 진짜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