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혹, 방이탈이면 수정하겠습니다.
혹 우리달곰님들.캡슐~ 올리브 드시는분 계신가요??
공복에 한숟가락 시작해야하는데 쉽지 않아서..검색해보다보니....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ㅎㅎㅎ
혹 달곰님들 먹고 있냐 싶어서...여쭤봅니다!!
마구 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짝써니 작성시간 26.06.10 저 먹고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한데 캡슐로 먹으니 간편해요. 비위도 안상하고 먹기 편합니다
-
작성자조이하트 작성시간 26.06.10 올리브유에 저는 레몬즙 같은 비율로 넣어서 먹고 있어요. 레몬즙 같이 먹으면 좋다해서…
-
작성자니노뿐야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올*담 먹고있어요
비싸도 저는 이게 편하더라고요 -
작성자[종편반대]▦은반지 작성시간 26.06.10 스페인 엑스트라버진 100% 라고 하는거 매일 먹긴 하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ㅋ
-
작성자꼬맹 작성시간 26.06.10 저도 캡슐로 먹고 있어요.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습관처럼 유산균이랑 함께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