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캡슐 올리브?

작성자돼지와프|작성시간26.06.10|조회수108 목록 댓글 5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혹,  방이탈이면 수정하겠습니다.

 

혹 우리달곰님들.캡슐~ 올리브 드시는분 계신가요??

공복에 한숟가락 시작해야하는데 쉽지 않아서..검색해보다보니....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ㅎㅎㅎ

혹 달곰님들  먹고 있냐 싶어서...여쭤봅니다!!

마구 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짝써니 | 작성시간 26.06.10 저 먹고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한데 캡슐로 먹으니 간편해요. 비위도 안상하고 먹기 편합니다
  • 작성자조이하트 | 작성시간 26.06.10 올리브유에 저는 레몬즙 같은 비율로 넣어서 먹고 있어요. 레몬즙 같이 먹으면 좋다해서…
  • 작성자니노뿐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올*담 먹고있어요
    비싸도 저는 이게 편하더라고요
  • 작성자[종편반대]▦은반지 | 작성시간 26.06.10 스페인 엑스트라버진 100% 라고 하는거 매일 먹긴 하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ㅋ
  • 작성자꼬맹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캡슐로 먹고 있어요.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습관처럼 유산균이랑 함께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