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유통기간 네달 지난 냉동떡볶이/ 답글 감사해요!!

작성자유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359 목록 댓글 40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목 그대로 밀키트 떡볶이 유통기간이 네달이나 지났는데 먹어도 될까요
설명에는 냉동시 유통기간보다 한달 정도는 먹을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넘 많이 지나버려서 어찌할지 고민이에요
해외사는데 한국 지인이 20인분이나 사다줘서
부지런히 먹고 6인분이 남았는데 고민입니다
받자마자 바로 냉동실에 넣긴 했어요
우짤까요

——————————————-
냉동실인데 왜 고민했을까 싶은 ㅎㅎㅎ
답글 감사해요!!
남은 6인분 야무지게 먹어보겠습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연화 | 작성시간 26.06.11 전 담달에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 작성자크렘브륄레 | 작성시간 26.06.11 냉동은 그 정도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11 저라면 더 지나도 먹겠슴당!^^
  • 작성자포레스트 | 작성시간 26.06.11 냉동이면 잘 먹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유달리 | 작성시간 26.06.11 냉동은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