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어제 저녁

작성자동네여신|작성시간26.06.11|조회수88 목록 댓글 1

야채를 안먹는 애들이 월남쌈은 또 먹어요 근데 야채 써는게 넘 힘들어요 다들 그렇죠 수영가기전 남편이 채썰어주고 갔어요 그래도 월남쌈은 먹이고 나면 뭔가 뿌듯해요 야채를 먹여서 그런가
아 그나저나 오늘저녁은 또 뭐 먹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수처럼잔잔한곰 | 작성시간 26.06.11 건강식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