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구황작물빵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1|조회수450 목록 댓글 12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언니가 지난주에 강원도 놀러갔다가 감자빵 보내준다더라구요. 감자빵 좋아해서 잔뜩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완전 예쁜 패기지가 딱!!!
상자 열어보고 입틀 막 했잖아요
세상에 넘 예뻐요
빵이 이렇게 예쁠일인가ㅎ
젤 궁금한 파랑 옥수수 먼저 먹어봤는데
쫜득쫜득 맛있어요!!
파빵에는 파가 들어있고 옥수수빵에는 옥수수가 들어있어요ㅎ 다른 맛들도 궁금궁금
다음에는 파프리카 먹어볼께요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11 예전에 TV프로그램에서 본적있어요
    궁금합니다
  • 작성자초콜릿봉봉 | 작성시간 26.06.11 이거 다 맛있어요
  • 작성자봄이짧다 | 작성시간 26.06.11 맛있나요? 저 먹어봤는데 빵피가 맛없고 별로여서 괜히 샀다구 후회했는디...
  • 작성자향기편지 | 작성시간 26.06.11 저 이거 제주도에서 먹어 봤어요
    감자빵 당근빵 맛있게 먹었는데
    파빵은 처음 봐요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12 우왕~ 넘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