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보리수가 엄청 달아요!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1|조회수204 목록 댓글 13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친정 마당에 보리수랑 앵두나무가 있는데요.
앵두는 알맹이가 작아서 먹는 재미가 없는데 보리수는
엄청 달아서 자꾸 손이 가요.
내일은 사다리 놓구 따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러뷰호야 | 작성시간 26.06.11 무슨맛일까요?? 앵두?
  • 작성자슈슈숑숑 | 작성시간 26.06.11 보석같아요. 되게 맛있어 보이는데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 작성자커피콩 | 작성시간 26.06.11 색이 어쩜 이리 예쁜가요ㅎㅎ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며칠전에 먹어봤어요~
    보리수가 실하네요.
  • 작성자내마음 | 작성시간 26.06.11 둘 다 오랫만에 보네요. 너무 예뻐요. 둘 다 맛있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